Student >
원우회 인사말
지난 1년을 비추어 보면, 정말 어떻게 1년을 보냈나 싶을 정도로 난생 처음 겪어 보는 일들의 연속이었던 한해였던것 같습니다. 우리의 삶이 과연 얼마나 바뀔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불확실과 불안의 한해이고 올 한해도 그러한 불확실과 불안은 쉽게 해소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런 와중에 배움을 위해, 미래를 위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시는 CAU MBA 원우 여러분께 존경의 박수를 드립니다. 그렇게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나가다 보면 어느새 원우님들께서 바라던 그 자리에 가 계실 것, 의심치 않습니다.
비록 올 한해 불확실성과 싸우시더라도 우리 대학원 생활에서는 불안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러기 위해 저희 원우회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졸업하셨다고 인연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보다 긴 인연의 시작이라 생각하며, 재학생과 졸업생간 교가의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통을 위한 노력으로 어쩔 수 없이 SNS를 활용하게 되는 점 넓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SNS를 활용하게 되어 원우회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는 점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전대미문의 코로나 바이러스가 2020년을 지배했다면, 그 바이러스를 정복하려는 인간의 노력을 2021년에는 볼 수 있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올해가 됐든 내년이 됐든 우리 인간은 이겨낼 것이며, 우리 원우님들은 이러한 역사적인 시절을 학업과 직업의 전선에서 치열하게 싸우시면서 이겨내시는 것이고, 후대에 길이 남을 발자취를 남기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원우 여러분, 모두 조금만 더 힘내시고 견디셔서 원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간절히 소망하며, 미력하나마 저희 원우회는 힘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년 03 월 01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