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MBA
전국
전국 소재 기업 대상
- 양질의 교육 기회가 부족한 전국 소재 기업 대상
비대면
비대면 방식 수업 중심
- 기업 소재지에 제약 받지 않는 교육 참여 활성화 추구
* 매 학기 2-3회 대면 수업, 그 이외 비대면 수업 원칙
* 비대면 수업은 실시간 온라인 강의 원칙
맞춤형
맞춤형 과정 설계
- 기업 수요를 교육 과목 설계에 최대한 반영
- 국내외 최근 경영 현황에 대한 빠른 정보 제공
정규
MBA
MBA
정규 MBA학위 취득
- 단기 교육을 넘어선 심도있는 교육,
전문 경영교육과의 접목 추구
- 지속가능 경영에 특화하면서 융합형 교육 추구